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 입니다

20
주문/결제
Q. 결재 후 결재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?
    A :

    A. 결재완료 후 다른 결재수단으로 변경하시는 것은 불가능합니다 

       번거로우시더라도 해당 주문을 취소하신 후 재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 


19
주문/결제
Q. 실시간 계좌이체 시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을 해도 되나요?
    A :

    A. 주문자와 동일한 이름으로 입금해주셔야 

       결재완료 상태로 변경이 됩니다

       만약 실수로 다른 이름으로 입금하셨다면 

       고객센터 02.2666.5380으로 문의 바랍니다 


18
주문/결제
Q. 신용카드 무이자할부는 가능한가요?
    A :

    A. 카드사의 무이자 프로모션에 따라 가능합니다. 

        매월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변동사항이 있으니 

        주기적으로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


17
주문/결제
Q. 주문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할까요?
    A :

    A. 고객님의 주문상태가 [입금대기] 또는 [결재완료] 인 경우 

        바로 변경이 가능합니다 

        [배송준비중]인 경우 물류센터에 체크 후 진행이 가능하며

        이미 포장이 완료되어 상품이 출발하였거나, [배송중] 상황이면 

        주문정보변경이 불가능합니다


16
주문/결제
Q. 회원으로 가입하지않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?
    A :

    A.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하고 로그인 페이지 하단의 

        비회원 주문조회를 선택하면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 

     


15
회원가입/탈퇴
Q. 회원을 탈퇴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, 추후 재가입도 가능한가요?
    A :

    A. 회원탈퇴는 회원정보수정페이지 하단 회원탈퇴를 선택하면 가능합니다 

        회원탈퇴 후에도 재가입은 언제든 가능하나 회원 탈퇴 시 기존 다양한 

        혜택과 정보는 복원되지 않으니 신중하게 결정하시길 바랍니다.


14
회원가입/탈퇴
Q. 가입할 수 없는 휴대폰 번호라고 나오는데 어떻하죠?
    A :

    A. 법인명의의 휴대폰이거나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아닐 경우 

        회원가입이 어렵습니다 

        본인명의의 휴대폰임에도 가입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 

        02.2666.5380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 

     


13
회원가입/탈퇴
Q.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는데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
    A. 로그인페이지 하단에 아이디, 비밀번호찾기를 선택하면 

        본인 휴대폰 및 이메일 인증을 통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 

       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


12
회원가입/탈퇴
Q. 회원정보는 어떻게 수정하나요?
    A :

    A. 회원정보변경은 로그인 한 후에 가능합니다. 로그인 후 

        사이트 오른쪽 상단 회원정보변경페이지를 선택하면 

        회원정보수정이 가능합니다.


11
적립금/쿠폰
Q. 할인쿠폰/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    A :

    A. 할인쿠폰은 주문페이지에서 [주문결재-할인혜택-쿠폰적용]에서 

        원하는 쿠폰을 선택,사용할 수 있습니다. 적립금은 주문페이지에서 

         [주문결재-적립금]에서 금액을 직접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
10
적립금/쿠폰
Q. 실수로 할인쿠폰을 적용하지 않고 주문했어요.재적용이 가능할까요?
    A :

    A. 이미 고객님께서 “결재완료”하신 상태라면 할인쿠폰을 

        적용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 

       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취소를 하신 후, 재주문해주셔야 합니다 


9
적립금/쿠폰
Q. 회원 탈퇴 시 쿠폰/적립금은 소멸되나요?
    A :

    A. 탈퇴 시 사용하지 않은 쿠폰/적립금은 즉시 소멸되며, 

       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적립금은 복구되지 않습니다.


8
적립금/쿠폰
Q. 발급받은 쿠폰과 적립금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    A :

    A. 사이트 오른쪽 상단메뉴 중 [마이쇼핑-쿠폰,적립금항목]에서 

        확인이 가능합니다.단, 사용기간이 정해진 쿠폰의 경우

        자동소멸되어 사라지니 이용에 참고부탁드립니다


7
배송/반품/교환
Q. 반품 가능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    A :

    A. 신선상품의 특성 상 반품은 불가능합니다 

        단, 제품자체의 명확한 하자나 오배송으로 인한 상품미수령의 

        경우에는 반품이 아닌 새로운 상품으로 재배송은 가능합니다


6
배송/반품/교환
Q. 휴일에도 배송을 받을 수 있나요?
    A :

    A. 택배사에 따라 휴일에도 배송이 가능하지만
        모든 지역이 해당하지 않습니다.

        그리고 명절연휴 (설날/추석 당일)에는 상품수령이 어렵습니다 
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다음 페이지

고객센터

02.2666.5380

평일 오전 10:00 ~ 오후 5:00 / 점심시간 : 12:00 ~ 13:30

토/일/공휴일 휴무

E-mail :info@5plus.kr

계좌안내

국민 378801-01-176710

예금주: 주식회사 텐이얼즈애프터

[ PRODUCTS SEARCH ]